실시간 뉴스
  • 해피바스, 첫 헤어케어라인 ‘퓨어 네이처 헤어’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kr)가 해피바스의 첫 번째 헤어 케어 라인 ‘퓨어 네이처 헤어’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피바스는 기존 바디 및 페이셜 케어 라인에 이어 헤어 케어 라인까지 브랜드 영역을 확장,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 했다.

‘퓨어 네이처 헤어’는 실리콘 등의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효과적인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며 두피 케어 라인 2종과 모발 케어 라인 3종, 총 5개 라인으로 구성 되었다. 카테킨 성분이 포함된 제주 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두피 정화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모발에는 수분을 공급해 준다. 이외에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동백꽃, 소이빈 등 천연 유래 성분을 80% 이상 담아 건강한 내추럴 헤어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5 Free 처방으로 실리콘, 합성색소,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성분을 배제하여 자극 없는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해피바스는 이번 헤어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헤어 라인의 마스코트 ‘해피 퓨어리’를 개발,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내 해피바스를 검색하여 친구를 맺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