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복잡한 결혼 준비, ‘애비뉴웨딩박람회’에서 해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빠짐없이 완벽하게 결혼 준비를 하여 꿈에 그리는 웨딩마치를 올리는 것이다. 하지만 결혼은 준비에서부터 복잡하고 까다로우며 생각보다 만만치 않다.

이에 웨딩 전문 업체 애비뉴측은 오는 7월 5일(토), 6일(일) 양일간 서울특급호텔 삼정호텔에서 고품격 ‘애비뉴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의 경우, 예비 신혼부부들의 처음이라 너무 생소한 웨딩 준비 및 항목들을 쉽게 이해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푸짐한 혜택을 준비하여 박람회 일정 동안 연일 조기마감 행진을 하고 있다.

결혼 준비의 필수품인 신부수첩과 공연 티켓 할인권을 방문객 전원에서 100% 증정하며, 더불어 양일간 선착순 100쌍에게는 토스트기 또는 연극 무료 관람 티켓까지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을 준비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며, 전문 웨딩플래너에게 맞춤형 1대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되어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아 사전예약은 필수다.

한편 많은 업체들이 참가하는 가운데 업체 이벤트를 통하여 한복, 허니문, 예물, 혼수 등 결혼을 하기 위한 모든 시스템들을 업체이벤트로 묶어 서툰 예비신혼부부들에서 조금 더 쉽게 결혼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www.howtowedding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