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한항공,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그림대회 참가자 접수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대한항공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그림 대회 참가자 접수를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9월 20일 열릴 예정인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그림 대회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다.

이번 대회 주제는 자라나는 새싹인 어린이들에게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동시에 항공과 환경의 조화를 통한 쾌적하고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하는 대한항공의 기업 환경 이념을 알리기 위해 ‘푸른 자연을 만드는 지구마을 어린이’로 했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1일부터 8월 29일까지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홈페이지(http://myplane.koreanair.com), e메일(koreanairart@naver.com), 팩스(02-2038-8645) 또는 우편 등으로 학교장 추천서를 포함한 기타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전국의 모든 초등학생이며, 지난 1~5회 대회 본선 참가자는 선발에서 제외 된다.  이번 대회는 서류 심사로 총 300팀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각 팀은 개인 또는 2인 이하의 단체로 구성된다.  

그림 대회는 오는 9월 20일 서울 강서구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 격납고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대한항공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미술협회, 보잉사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실제 대한항공 항공기 동체에 래핑된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