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명리조트 ‘입회금100%보장 만기반환 회원권’출시, 여름성수기대비 선착순 입회접수 인기몰이中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창립35주년 기념으로 출시해 업계 큰 호응을 얻은 “입회금100%보장 만기반환회원권” 상품을 출시 여름성수기를 맞아 선착순분양을 하고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대명리조트 회원권(02-3444-3223)의 가치는 더욱 커져만 가고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갖기란 더욱 어려워진다.
 
대명리조트 직영점 홍천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양평, 델피노골프&리조트(구 설악), 양양쏠비치, 단양, 변산, 엠블호텔여수, 엠블호텔킨텍스(일산), 경주, 거제, 제주를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2~3년안에서 삼척,남해,진도,청송(주왕산관광단지),태안 등 5개의 직영리조트를 만나볼수 있을것이다.
대명리조트는 회원권하나로 골프, 스키 그리고 많은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어 관심이 줄어들지 않고있다.

 


곧 다가올 여름성수기를 맞아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는 회원들은 이미 회원권 가입을 통해 대명리조트에서 편안한 휴가를 보낼 예정이다. 6월 연휴가 지나면 7월 여름성수기가 시작된다. 지금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여름 성수기에 휴가를 가지 못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도 있다.
이에 여름 성수기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은 미리 회원권을 얻기 위해 발 빠르게 문의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특별회원권은 크게 패밀리(20평), 스위트(30평), 노블리안(40~95평)으로 나뉜다.

패밀리 분양가는 2,250만~2,980만원, 스위트 분양가는 3,200만~4,240만원에 분양 받을 수 있다. 위의 분양금액은 기명, 무기명에 따라 차이가 있다. 중요한 것은 계약기간 종료 후 100% 반환되는 상품은 계약금 입금 순으로 선착순 접수를 해야 한다. 또한, 일시불진행 시 약8%할인을 받는다. 게다가 15일이내 잔금납입시 2%추가할인을 받을수있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계약금 납부 시 회원번호를 부여 받아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다.

 


법인 무기명의 경우에는 임직원 휴가 및 사내 복지, 정기적인 야유회나 세미나를 개최하기에 용이하며 다수구좌(3구좌 이상) 가입 시 추가적인 혜택이 적용된다. 법인 무기명은 불특정 다수가 회원가로 객실 및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주로 개인사업자나 법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VVIP 프리미엄 노블리안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평형대로서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로 분양 중으로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소노펠리체cc, 승마클럽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노블리안(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회원권의 가격은 1억대 이상부터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으며, 소노빌리지는 소수구좌만을 한정분양으로 현재 공사 중에 있고, 정식 계약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대명리조트가 매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대명리조트는 2014년 현재까지 12곳의 직영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남해, 진도, 경북 청송과 MOU를 체결하고 삼척을 포함한 4곳에 추가 오픈 직영으로 사업을 추진 중으로 직영 개발에 힘쓰고 있어, 앞으로 이용할 시설이 더욱 다양해진다. 또한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한 번의 사용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20년 또는 평생회원권)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단기적인 이용이 아닌 장기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기에 국내 리조트 회원권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나 1년에 3~4번 이상 여행을 하는 가족, 법인에게는 회원권을 보유하는 것이 더 경제적일 수 있다.

대명리조트 "고객감동 최우수컨설턴트"에 선정된 신동호 팀장은 “금년 여름성수기 특별분양 상품과 혜택들은 35주년을 기념하여 대명리조트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들에게 주어진다. 현재 정보를 미리 접한 고객들의 신규가입이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다. 이미 마감된 회원권이 속속 이어지고, 한정구좌로만 분양 중이오니 회원권에 관심이 있으면 지금 바로 신청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시에는 대명리조트에서 회원관리 부분 전문 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상담을 시작으로 계약체결 및 예약까지 ‘1대1 전담제’로 계약 후 사후관리를 하고 있다. 이 부분은 회원들에게 리조트 회원권을 구입 후 사용함에 있어 매우 편리하고 유용한 제도로 눈길을 끌고 잇다.

하지만 ‘1대1 전담제’는 담당 컨설턴트 한 명이 관리할 수 있는 회원 수의 한계와 골프, 스키, 아쿠아월드 등 대표적인 편의시설 및 놀이시설 외에 회원이 원하는 다양한 레저 문화를 소개하고 관리하기에 한계가 있기에 고객 불만이 생길 여지가 있다.

대명리조트 레저사업부 1팀의 경우, 이러한 회원관리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 고객의 불만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팀 단위의 체계적인 회원관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기존의 한 명의 컨설턴트가 다수의 회원을 관리하는 시스템이 아닌 전문적인 컨설턴트들로 이뤄진 팀이 체계적으로 다수의 회원 관리를 하는 시스템은 기존 회원들에게 빠른 피드백과 많은 혜택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옛 속담에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이 있다.
아무리 훌륭하고 좋은 것이라도 쓸모 있게 만들어 놓아야 값어치가 있다는 뜻으로 대명리조트 회원권에 대한 레저사업부 1팀만의 특별한 회원관리 방법이 회원권의 가치 또한 높일 수 있다는 뜻인 듯하다.

마땅한 투자처가 없는 저금리 시대에 남다른 레저 휴테크(休tech), 다양한 라이프 레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많은 고객들에게 큰 자리를 차지할 것이라 예상된다.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을 정확히 상담 받기를 희망한다면 곧바로 연락해 볼 것을 추천한다. 회원 가입 시 6,7,8월 황금연휴 및 성수기 예약 진행 가능하다고 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