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좋은상조, 품격 높이는 VVIP 장례서비스로 눈길

일반 가족장례와 달리 정치, 경제, 사회 분야에서 공헌한 인물을 위한 국가장, 사회장, 기업그룹장, 종교장, 학교장, 명인장 또는 재난 합동장례식은 어떤 장례행사보다 품격 있는 애도의 장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가정의례 전문기업 좋은상조는 숙련된 장례 서비스 전문가들이 참여한 VVIP 장례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영태 의전본부장의 지휘 아래 운영되는 좋은상조 VVIP 장례식 서비스는 장례 운영위 조직에서부터 운영과 관련된 세부계획 수립과 제단 설치 및 용품과 관련된 계획을 세운 후 헌화 및 조문식순, 영구행렬과 장지 선정 등 장례 전반에 거쳐 전문적인 지식과 인력을 지원한다.

또 전국 100% 직영 의전서비스와 고품질의 의전용품을 통해 품위 있는 의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좋은상조 관계자는 “좋은상조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앞으로도 VVIP 장례식 서비스 등 다양한 장례서비스를 진행해 품격 있는 장례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좋은상조는 최근 세월호 참사로 인해 개소한 정부 합동분향소의 조문 진행을 맡았으며, 경기 안산화랑유원지에 마련된 정부 합동분향소의 통합의전 업무를 맡아 관리하고 있다.

또 좋은상조는 안타까운 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경주 마우나오션 리조트 붕괴사고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기 위한 합동 분향소를 경주시와 협력해 경주시 실내체육관 내에 설치 및 운영을 맡은 바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