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승봉 경기평택항만公 사장, 창조경제 CEO대상 동반성장부문 대상’수상
[헤럴드경제=박정규(평택) 기자]경기평택항만공사 정승봉 사장<사진>이 2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창조경제 CEO대상’에서 동반성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상공회의소,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동반성장위원회 등이 주최하고 후원한 이번 창조경제 CEO대상은 창조적 경영에 힘쓰는 최고경영자를 찾아 수상자를 선정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경기도 유일의 국제 무역항인 평택항의 물류 활성화를 이끌어 국가경제 및 지역경제 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주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적극적인 항만세일즈를 펼쳐 2년 연속 총 화물처리량 1억t 달성과 지난해 국내 자동차 수출입 처리 145만대를 기록해 4년 연속 1위에 오른점도 평가받았다.

또 지역민과 항만 근로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꾸준히 펼친 점도 인정받아 동반성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학계와 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의 엄격한 공적 심사를 거쳐 선정해 의미가 매우 크다.

정승봉 사장은 “평택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이 있기에 이런 큰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동반성장 해나가는 경영 철학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