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CJ헬스케어, 컨디션&헛개수 서포터즈 ‘그린나이츠’ 모집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CJ헬스케어 ‘헛개컨디션’과 ‘컨디션헛개수’가 내달 6일까지 ‘컨디션&헛개수 서포터즈 3기 그린나이츠’를 모집한다. ‘그린나이츠’는 CJ헬스케어 마케팅 실무자들과 같이 활동하면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이를 직접 실행해 보는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서울ㆍ경기 지역 소재 대학생,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6월 24일부터 7월 6일까지 CJ ONE 페이스북(www.facebook.com/cjonecard)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CJ헬스케어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서포터즈 경험의 유무, SNS 활용능력 등을 고려해 심사를 진행하고, 오는 7월 8일 최종 20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그린나이츠’ 3기는 1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두 달간 팀원들과 활발한 교류를 바탕으로 브랜드 담당자와의 멘토링 시간과 온라인 미션 수행 등의 실무 활동을 수행한다. ‘숙취와 갈증으로부터 사람들을 구하라!’는 슬로건 하에 마케터로서 자신이 가진 재능을 펼치고 생생한 실무경험과 문화체험 활동들을 하게 된다.


프로젝트 활동 완료 시 수료증을 발급하며, 우수 활동을 한 개인이나 팀에게는 특별 포상도 제공한다. 그린나이츠 3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 ONE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