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DB대우證, 동대전지점 이전, 용전동지점에서 동대전지점으로 명칭 변경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KDB대우증권(사장 김기범)은 24일 대전 동구 용전동지점을 대덕구 송촌북로36번길 36, 5층 (송촌동, 대덕메디칼빌딩)으로 이전하고 기념행사를 진행했으며, ‘동대전지점’으로 명칭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동대전지점이 새롭게 이전하는 대전 송촌동 대덕메디칼빌딩 주변에는 1만4000여 세대 아파트가 밀집해 있다. 동대전지점은 이전을 통해 대전 동부권의 상권 변화에 적절히 대응함과 동시에 지역 고객의 접근성 향상을 도모했다. 또한 세미나실, VIP상담실 등 고객 중심의 공간을 확충하고 편의성을 제고했다.

24일 대전 송촌동 KDB대우증권 동대전지점에서 열린 이전 기념식에서 (왼쪽부터) 신재영 마케팅본부장, 황준호 상품마케팅총괄본부장, 이창우 PB팀장, 박미희 지점장, 정소현 고객지원팀장, 배영철 WM사업부문대표, 조익표 서부지역본부장이 참석해 기념 테이프를 커팅하는 모습

KDB대우증권 박미희 동대전지점장은 “이번 이전을 통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KDB대우증권의 전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대전 동부지역의 유일한 증권사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 고객들의 자산증대에 힘쓸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동대전지점은 이전을 기념해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전과 관련된 문의는 KDB대우증권 동대전지점(042-627-4100)으로 하면 된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