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캉스 패션, 여성의류 쇼핑몰 ‘레미떼’ 에서 완성

여름 휴가지에서도 활용 가능한 롱스커트, 롱원피스 선보여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무엇을 입을지 고민하는 여성들도 많아졌다.

이에 여성의류 쇼핑몰 '레미떼'(대표 이민영, www.lemite.co.kr)는 다양한 여름 신상품을 선보이고 서머 스타일 제안에 나섰다.

이번엔 선보이는 신상품은 롱스커트와 롱원피스가 주를 이룬다. 롱스커트와 롱 드레스는 평상시에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워터파크, 해변 등 여름 휴가지에서도 시원하고 편안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중 파슨스 원피스는 넥라인을 따라 셔링 주름이 들어간 민소매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긴다. 부드러운 소재로 살에 닿는 느낌이 좋고 스판기가 높아 몸에 편안하게 감기는 것이 특징이다.

데님레이스 원피스는 어깨부분이 레이스로 덮여있어 여성스러운 느낌을 극대화 해준다. 뒤쪽에는 10cm정도 트임이 있어 활동성을 높였다.

또 스트링롱 원피스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원피스로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전체적으로는 심플하지만 스커트 부분을 항아리 라인으로 포인트를 줘 독특함을 더해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이밖에 민소매 티셔츠나 블라우스와 잘 어울리는 사선랩롱 스커트는 자연스러운 구김이 멋스럽고허리 뒷부분에 밴딩을 넣어 편안한 여름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레미떼 관계자는 “시원한 바캉스 제품으로 롱스커트와 롱원피스를 추천한다”며 “올 여름 레미떼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