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엔카, 직영몰 앱 개편 기념 중고차 할인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는 직영몰 어플리케이션 개편을 기념해 SK엔카 직영차 구매 시 최대 10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 ‘황금 축구공을 찾아라!’를 다음달 2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직영몰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이폰은 모바일 홈페이지(m.encarmall.com)로 접속하면 된다.

모바일로 접속해 이벤트 대상 차량을 확인한 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직영차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차량은 현대 아반떼 HD, 현대 YF쏘나타 하이브리드, 현대 베르나 트랜스폼, 기아 스포티지R, 기아 모하비, 르노삼성 뉴 QM5, 쉐보레 알페온, 쉐보레 크루즈, 쉐보레 말리부 등 총 516대이다.

이 중 할인쿠폰은 116대의 차량 상세페이지에서 100만원(1명), 70만원(5명), 50만원(10명), 30만원(100명)이 차량 별로 각 1매 발급된다. 


중고차를 구입하지 않아도 총 400대의 차량 상세페이지에서 커피 기프티콘을 1인 1매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발송되며, 차량 구입은 SK엔카 전국 지점에서 다음달 21일까지 가능하다.

쿠폰은 1인 1매가 발급된다.

최현석 SK엔카 마케팅 부문장은 “중고차를 구매할 때 모바일을 이용해 정보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서비스를 개선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SK엔카 직영몰의 주요 서비스 및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세부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m.encarmall.com)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