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쎌바이오텍, ‘듀오락 혈당컨트롤’ 먹기 편한 미세과립형 변경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은 20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귀리식이섬유를 배합한 ‘듀오락 혈당컨트롤’<사진>을 미세과립형으로 변경 출시했다.

갱신된 듀오락 혈당컨트롤은 당뇨환자들이 혈당 치료제와 병행 투여하거나 단독으로 섭취 시 혈당 조절기능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다. 이전 미세분말이었던 제형을 미세과립형으로 변경, 섭취 시 입 안의 잔물감을 없앴다. 1포당 중량도 2.5g에서 1.7g으로 낮춰 간편하고 부담없이 복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주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수와 귀리식이섬유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이 제품은 당뇨병 예방 및 치료에 특허받은 유산균 ‘CBT-DM3’과 함께 식후 인슐린 과다 분비를 막고 혈당 상승을 감소시키는 ‘귀리식이섬유’, 인슐린을 정상수치로 유지시켜주는 ‘이눌린’을 함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귀리식이섬유 성분이 장 건강과 혈당 관리를 동시에 돕는 상승효과를 낸다고 쎌바이오틱은 설명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혈당 조절이 필요하거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해 식이섬유 섭취가 필요한 경우, 스트레스나 과로 등으로 장 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