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롤 패치, 브라질 월드컵 기념 축구 테마 신스킨 출시 “가격이?”
[헤럴드생생뉴스]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의 4.10 패치가 완료됐다.

라이엇게임즈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게임 롤의 4.10패치가 완료됐다고 전했다.

이번 패치로 월드컵 관련 스킨들이 출시됐다. ‘축구광 그라가스’, ‘스트라이커 루시안’, ‘빗장수비 알리스타’, ‘골키퍼 마오카이’, ‘레드카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등 총 5종이다. 이들은 750RP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스킨은 한정 판매가 아니기 때문에 언제든지 상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또 축구광세트는 총 7573 RP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월드컵 와드 스킨과 소환사 아이콘도 출시됐다.


또, 챔피언 니달리, 그라가스, 루시안, 르블랑, 갈리오 등의 챔피언의 밸런스가 조정됐다.

스카너 챔피언은 밸런스가 조정뿐만 아니라 스킬 공격을 누적시켜 적을 단번에 기절시킬 수 있는 능력이 생겼으며, 드래곤을 무찌를 때 골드 획득양은 180으로 늘어났지만 레벨 당 골드는 10으로 떨어졌다.

챔피언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은 4분으로 늘어났고, 회복 이동속도 증가지속시간은 2초에서 1초로 변했다.

롤 패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패치, 월드컵 기간에도 롤은 해야지”, “롤 패치, 어디까지 발전할까”, “롤 패치, 기다려라 다이아몬드”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