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태연 백현 열애설, 콘돔회사 듀렉스 응원글에 거센 항의 쏟아져 공식 사과
[헤럴드생생뉴스]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세계적인 콘돔회사 듀렉스가 백현 태연 열애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올렸다가 거센 항의를 받고 사과했다.

태연과 백현의 열애설이 보도된 19일 콘돔회사 듀렉스코리아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SM의 대표적 두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과 EXO의 백현 열애설을 국내 언론사 디스패치에서 알렸는데요. 두 분의 사랑 축하드립니다! 저희 듀렉스도 응원할게요!”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출처=OSEN]

그러나 이 메시지가 온라인상으로 퍼지면서 소녀시대와 엑소의 일부 팬들이 백현 태연 열애를 비꼬거나 묘한 연상을 일으키도록 유도한다고 항의해 논란이 됐다.

이에 듀렉스 측은 처음 올렸던 축하 트윗글을 삭제한 후 “아이돌이 대중의 주목을 받는 입장에서 사랑을 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며 “듀렉스는 모든 사랑을 응원합니다. 하지만 이 응원이 팬 여러분께 큰 상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죄송합니다”고 공식사과했다.

[사진출처=듀렉스 공식 트위터]

한편 앞서 이날 오전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이 자동차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4개월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태연과 백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라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