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 드림빅 프로젝트, 영어마을서 만나는 과학자의 꿈
학교나 학원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꿈을 발견하고 키우는 개성교육 프로젝트인 헤럴드 드림빅 프로젝트가 서울관악영어마을 풍납캠프에서 열린다.
국내 교육 제도 내에서 유치부와 초등학교 아이들을 둔 가정은 다양한 행사를 갖춘 주말 프로그램을 찾고자 늘 걱정이 앞선다. 헤럴드 드림빅 프로젝트는 기존 주말체험프로그램 또는 학교 방과 후나 학원에서 배울 수 있는 교육이 아닌 아이들의 인성과 적성을 발굴하고 잠재된 재능을 개발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프로젝트이다. 


3회차를 맞이하는 드림빅 프로젝트는 한층 향상된 프로그램을 갖췄다. 한의학 체질검사는 동양 한의학을 통해 아이 체질을 파악해보는 프로그램. 새끼 북극여우를 직접 보고 먹이를 주면서 생명의 소중함을 경험해보는 생명의 소중함 북극여우 키우기, 정확한 호칭이나 일상에 필요한 기본 예절교육을 배우는 사랑받는 예절교육, 명화를 요리 속에 디자인해보는 명화로 배우는 쿠킹클래스 등이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오랜 노하우를 지닌 교육업체가 참여한다. 적성 심리검사 전문 기관인 한국 가이던스, 심리치료와 사회성을 키우는 헬로스마일의 전문가들이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예절교육을 전담하는 예지원, 꼬마 타조나 북극여우를 만나볼 수 있는 꼬마킹콩 등의 업체도 대거 참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reambig.kr) 참조 또는 전화로 문의(02-727-0463, 02-6943-3605~6)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