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타임스퀘어, 월드컵 시즌 맞이 ‘월드뮤직 피에스타’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ㆍ www.timessquare.co.kr)가 2014 월드컵 시즌을 맞아 세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월드뮤직 피에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타임스퀘어 ‘월드뮤직 피에스타’는 6월 한 달 동안 총 4팀의 월드뮤직 밴드를 초청, 브라질, 멕시코 등 평소 자주 접하지 못한 음악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14일에는 세계 20여개국의 언어로 노래하는 월드뮤직 밴드 ‘월드에이드’가 첫 무대를 선보였고, 15일은 멕시코의 라틴밴드 ‘마리아치’가 ‘베사메 무쵸’, ‘라밤바’ 등의 공연을 선보였다. 

오는 28일과 29일에는 브라질 전통 무예팀 ‘아프로징가’의 공연과 국내에서 브라질 음악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라퍼커션’의 공연이 이어질 예정.‘라퍼커션‘의 경우 MBC 무한도전 프로그램에 출연해 삼바, 마투카다(타악)로 이뤄진 ‘우리들의 승리’라는 월드컵 응원가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전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 시즌을 맞아 쇼핑몰 내에서 월드컵 분위기를 느끼고 세계 음악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이번 월드뮤직 피에스타를 기획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고객들이 흥겨운 시간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