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 여름 여행 준비, 맘앤베이비엑스포서 ‘조이’ 카시트 장만하세요

19일,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준비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는 덤!

올 여름, 아이와 첫번째 여행을 준비한다면, ‘안전한 카시트’를 먼저 준비하자.

여름철 아이와 첫 여행을 생각하는 초보맘 김혜지씨는 6월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 엑스포’에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를 주목하고 있다. 아이와 떠나는 첫번째 여행에서 아이에게 여행 중 중요한 것은 무엇일지 고민해본 결과, ‘바로 안전한 여행’이기 때문이다.

출산 유아용품 전문기업 계성산업㈜ (대표 이의환, www.joiebaby.co.kr
)에서 출시한 영국프리미엄 유아용품 ‘조이 카시트’의 대표제품 라인업인 스테이지스2, 스테이지스LX2, 스테디는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ECE R44/04)을 통과한 제품으로 국내 안전기준보다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영국의 TRL측면 충돌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전함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조이카시트만의 고강도 프레임 기술이 적용되어, 국내에서 유일하게 신생아부터 18kg(만4세)까지 후방장착이 가능하여, 충돌 시 아이의 머리와 목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런 안전성으로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 가운데 단연 인기제품인 조이 스테이지스2 시리즈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신생아~25kg)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의 성장에 맞게 제작된 다기능 카시트로 아이의 체형을 고려한 이너시트의 헤드와 보디 부분이 개별 탈부착 가능해 아이의 신체 발달에 따라 사용할 수 있고 어깨벨트와 헤드레스트가 일체형 구조로 어깨벨트 높낮이를 단 1초 만에 조절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카시트 '스테이지스LX2' 카시트는 100% 오가닉 이너시트와 5단계 조절이 가능한 자외선 차단 캐노피가 추가되어, 연약한 아이의 피부까지 생각했다.

스테이지스LX2의 패밀리 제품인 '스테디'는 신생아부터 4세(신생아~18kg)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 성장에 따라 헤드레스트가 6단계로 조절되며 스타일리시한 비비드컬러 디자인까지 갖춘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카시트이다.

이외에도 2014년 런칭한 조이 크롬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로 초경량 재질로 제작되어 출산 후 약해진 엄마들이 적은 힘으로도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시트 옆면의 손잡이에 위치한 버튼의 원클릭만으로 손쉽게 양대면이 가능하며, 유모차를 한 손으로 접고 펼 수 있는 폴딩시스템과 셀프스텐딩 기능을 갖췄다.

이번 6월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조이는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로 스테이지스2와 스테이지스LX 카시트와 크롬유모차를 47%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카시트 구매자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만능 아기인형 거울과 쿨시트를 증정한다. 또한 크롬 유모차 구매자에게는 이너시트와 풋머프, 헤드서포트 방풍커버를 제공한다.

조이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만능 오가닉 숄더커버와 전속모델 추사랑 추성훈이 그려진 차량 안전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로 ‘조이 러브 안전캠페인 기념’ 추사랑 & 추성훈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6월 21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팬사인회 이벤트에는 참여인원 전원에게 추성훈 사인과 함께 차량용 안전스티커를 선물로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조이 맘앤베이비 참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2일부터 2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대형 육아까페 또는 개인SNS에 올리고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조이 스테디 카시트와 일산 아쿠아플라넷 입장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추사랑 & 추성훈 안전차량 스티커를 증정한다.

조이 마케팅담당자는 “카시트는 다른 어떤 기능보다도 안전을 먼저 고려해 구매해야 한다”고 밝히며, “이번 맘앤베이비 엑스포는 대규모 ‘조이’ 브랜드 관을 통해 조이 브랜드의 다양한 카시트 제품과 유모차 제품을 한자리에서 소개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3홀 부스번호 N1 전시장에서 ‘조이’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