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정환 닮은꼴’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판매 개시 “벌써 매진?”
[헤럴드생생뉴스]맥도날드가 16일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분 판매를 개시한 가운데 이른 아침부터 줄을 서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맥도날드는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분 판매를 당초 예정된 오는 23일에서 일주일 앞당긴 16일로 변경했다.

이번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 판매에서는 파이어마리오, 부메랑마리오, 피치공주, 요시의 슈퍼마리오 4종 캐릭터 피규어를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의 해피밀은 햄버거 등의 메인 메뉴를 포함하여, 디저트류와 음료류에서 각각 1가지 메뉴를 골라 해피밀 토이와 함께 제공하는 어린이용 세트 메뉴다.

맥도날드는 슈퍼마리오 1차분이 공개된 지난달 30일부터 해피밀 세트 가격을 기존 3900원에서 3500원으로 인하했다. 또 제품당 50원을 국내 소아암 환우들을 돕는 재단법인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에 기부하고 있다.

[사진=MBC, 맥도날드]

한편 지난달 30일 공개된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1차분은 고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사흘 만에 매진된 바 있다.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판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밀 슈퍼마리오, 12시 땡하자 마자 줄이…” “해피밀 슈퍼마리오 대란, 전부 모으는 데 성공했다” “해피밀 슈퍼마리오, 벌써 매진이라니” “해피밀 슈퍼마리오, 새벽 1시에도 환하게 맞아준 맥도날드 직원들에게 감사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