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음악중심’ 전효성, 짧은 상의로 볼륨 몸매 강조…“남심 사로잡네!”
[헤럴드생생뉴스] ‘음악중심’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남성팬의 시선을 사로잡는 섹시한 무대를 선보였다.

전효성은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싱글 앨범 타이틀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를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효성은 진한 핑크 컬러의 체크무늬 투피스를 입고 볼륨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전효성은 앳된 얼굴에 대비되는 섹시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시크릿 활동과는 다른 섹시미로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는 데 성공했다.

전효성 싱글 앨범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는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반복적인 후렴구와 기존 댄스곡들과 차별화된 구성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음악중심 전효성, 1위후보가 안되나?”, “음악중심 전효성, 시크릿에선 전효성이 제일 섹시하지”, “음악중심 전효성, 대박나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백지영, 인피니트, 빅스, 체리필터, 제국의아이들, 전효성, 유키스, 지연, 크러쉬, 보이프렌드, 산이-레이나, 스윗소로우, 탑독, 엔소닉, 타히티, 크로스진, 스마일지 등이 출연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