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파격적인 할인 분양으로 문의 쇄도.. '별내아이파크' 대박 조짐

서울의 부동산 시장이 전세값 상승과 거래량의 증가 등으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시기에 잔여 세대분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분양하고 있는 ‘별내 아이파크’가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다.

별내지구는 강북의 판교로 불릴 만큼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편리한 교통 등으로 별내신도시 아파트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경춘선 별내역이 지난해 개통되었고 향후 연장 확정된 8호선이 별내역을 통과할 예정이다. 또한 지하철 4호선 당고개~진접 간 연장으로 별내 북부 지역에 역이 신설될 예정이다.

 


이로 인해 별내지구 내에는 3곳의 전철 노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을 더 편리하고 빠르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별내 아이파크는 별내지구내의 중대형 구성 단지 중 가장 큰 규모로 단지는 타워형과 판상형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전체 13개 동 중에 7개 동에는 필로티가 적용이 된다.

단지 인근에는 불암산과 덕송천이 위치해 있으며 축구장과 테니스장 등 다양한 레저공간으로 구성된 체육공원도 위치하고 있다.

또한, 별내역 중심상권, 신내지구, 구리일대 백화점, 대형마트의 이용도 편리하여 실용적이고 자연친화적인 삶을 추구하는 젊음 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고 있다.

현재 계약 해지 세대분을 선착순 공급하고 있으며 계약금 5%, 잔금기간 6개월로 잔금선납할인 연4%를 적용하면 최대 13.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문의: 1600-955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