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환아들의 아픔을 함께 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지오필로우

-매달 1명의 환아를 선정하여 교정모 무료진행 이벤트 행사
 
(주)지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진영)는 국내 최초로 특화된 영‧유아 두상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의료 기업이다. 2000년대 초반에는 아기의 머리가 두상교정이 필요하게 되면 미국의 수입 교정모를 착용해야 했다. 당시 400만원이 넘는 고가의 비용때문에 교정모를 사용할 수 있는 아기들이 적었으며 열흘이 넘는 제작 기간과 동양 아기들의 특수성 때문에 수입 교정모는 한국의 아기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부분도 있었다.

이에 김 대표는 이러한 수입 교정모의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많은 연구와 노력 끝에 2008년 한국형 두상 교정모(제품명 지오헬멧)국산화에 성공하였으며, 수입 교정모의 약 절반 가격에 제품을 공급함으로서 현재 국내 두상 교정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오헬멧은 생후 약 3~18개월 사이의 유아가 선천적 또는 후천적으로 발생하는 비대칭 또는 변형된 두상인 사두증 이나 단두증을 전문 의사의 진단과 처방을 통해 최적의 두상교정을 위해서 각각의 아기들 머리형에 맞도록 만들어지는 맞춤형 의료기기이다. 아기의 두상교정은 약 3~4개월간 지오헬멧을 착용시켜 교정 작업을 시행하게 된다.

이러한 ㈜지오크리에이티브의 영·유아 두상 교정의 오랜 경험과 기술을 지원받아 (주)지오필로우는 납작 머리 예방을 위한 기능성 아기 전문베개인 ‘지오필로우’ 를 2011년 선보였으며, 현재 국내 엄마들에게 국민 아기베개라는 별칭을 받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중국, 대만, 태국 등에 해외 수출을 하고 있으며 또한 미국, 호주, 유럽의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이 진행 중이다.
 
지오필로우 베개는 국내에서 자체 디자인된 3D Duplex Hexagon 구조의 Airmesh라는 첨단 소재로 제작되어, 아기의 얼굴이 베개에 묻혀도 질식으로 인한 신생아의 돌연사증후군(SIDS)을 예방할 수 있도록 특수 디자인 되었으며, 영유아의 납작 머리 예방을 위한 기능성 아기베개로 특허 받은 전문 아기베개이다.

또한 3D Duplex Hexagon 구조의 Airmesh 소재는 자연 통기성을 극대화 하여 아기가 장시간 누워 지냄으로서 머리에 발생하는 땀과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아기의 땀으로 인한 피부 습진과 땀띠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지오필로우 베개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KC(자율안전)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기베개에선 최초로 아토피안심마크도 획득하여 안전성을 확보한 제품이다.

아기들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일을 시작한 ㈜지오크리에이티브는 국내 최고의 두상교정 경험과 기술진들을 축적하였으며, 전국적으로 지사와 대학병원들과의 연계를 통해 두상 교정이 필요한 아기들에게 지오헬멧을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홀트아동복지회, 국제의료협력단과 한림대화상재단 등에 불우한 아기들을 위해서 후원과 기부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더불어서 (주)지오필로우는 머리가 삐뚤어져 교정이 필요한 아기를 가진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매달 아기 1명씩을 선정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인 ㈜지오크리에이티브의 후원으로 지오헬멧 교정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해주는 행사를 통해 환아들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 있으며, 앞으로도 아기들에 대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더 큰 도약을 꿈꾸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