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와들디자인 머슬린(Muslin) 신제품 출시!
[헤럴드경제=윤병찬기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품질까지 인정받아 많은 엄마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 스와들디자인(SwaddleDesigns)이 머슬린(Muslin)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100% 최고급 코튼으로 만들어진 ‘머슬린 블랭킷’은 특유의 직조 방식으로 통기성과 흡수성, 보온성이 뛰어나 여름철 아기의 몸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신속히 흡수하고 배출해주어 체온유지 및 땀띠 발열예방에 탁월한 기능을 발휘한다.

원단의 특성상 세탁할수록 포근하면서 보들보들한 감촉이 더해지는 특징이 있으며 아토피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기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넉넉한 사이즈로 속싸개 기능뿐만 아니라 수유가리개, 낮잠이불, 담요 나들이용 깔개 등으로 활용 가능해 신생아 때부터 성인까지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무게가 가벼워 외출 시에 휴대하기 편리하며, 블랭킷 가장자리에는 효과적인 스와들링을 하도록 도와주는 스와들링 기법이 박음질 되어 있어 언제든 참고할 수 있다.

머슬린 제품 라인에는 블랭킷 외에 슬리핑백(수면조끼), 버피(트림 타월, 기저귀 교체용 깔개), 베이비빕(턱받이), 러비(노리개 손수건)와 같은 액세서리도 구성되어 있으며, 블랭킷은 4종세트로 구성 되어 있고 컬러 선택이 가능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스와들디자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머슬린 신제품은 디밤비몰(dibambi.com)에서 런칭기념 20% 할인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