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전하고 재미있는 영어공부...경기도 ‘여름방학캠프’ 운영
경기도는 초등학교와 중등학생들이 여름방학을 안전하면서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여름방학캠프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기위해 준비한 이번 여름방학캠프는 4주과정(7월28일~8월22일)과 2주과정(1기 7월28일~8월8일 2기 8월11일~22일)으로 각각 나눠 운영된다.

캠프에서 학생들은 영어로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 기본 프로그램 이외에 직업진로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으며 입소 첫날부터 퇴소까지 안전하고 재미있는 캠프생활을 하게 된다.

여름방학캠프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영어마을 콜센터(1588-0554)와 홈페이지( www.english-village.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캠프는 해외 연수를 다녀오는것보다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재미있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참가 예비 순번을 정할 정도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은 방학캠프이다.

경기도는 소중한 영어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저소득층 자녀 43명의 교육비 전액을 부담한다.

한배수 경기도 평생교육국장은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여름방학캠프의 다양한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매우 유익할 것”이라며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한 무료 교육사업은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원=박정규 기자/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