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렉트로룩스, 한국 소비자 맞춤형 미세먼지 청소기 ‘울트라플렉스’ 출시
5년간 연구…완벽 밀폐시스템ㆍ여과 성능으로 미세먼지 0.00% 구현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일렉트로룩스는 한국 맞춤형 프리미엄 싸이클론 청소기 ‘울트라플렉스(사진)’를 국내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울트라플렉스’는 생활가전 100년의 기술을 보유한 일렉트로룩스가 한국 소비자에 대한 5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프리미엄 싸이클론 청소기다. 완벽한 밀폐 시스템과 여과 성능으로 미세먼지 0.00%를 구현하며, 1800W 모터 파워의 강력한 터보 싸이클론이 탑재되었다.

한국식 주거 공간의 특징인 가구 밑의 좁고 깊숙한 공간과 코너까지 완벽하게 먼지를 제거하는 플렉스 프로 노즐은 얇은 두께로 제작되어 작은 골프공이 들어갈 정도의 공간이라면 어디든지 청소할 수 있으며 180도 회전도 가능하다. 침구, 매트리스 같은 섬유 속 진드기와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베드 프로 노즐도 함께 구성됐다.



사용자 편의 기능도 갖췄다. 한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먼지통형 청소기인 ‘울트라플렉스’는 당기는 동작과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먼지통의 먼지를 비워낼 수 있다.

이동과 보관이 용이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12m의 넓은 청소 반경, 청소 중에도 손으로 바로 조절이 가능한 핸들부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소프트 휠이 바닥과 가구에 상처를 내지 않는다. 또 제품과 함께 브러쉬, 틈새, 소파용 노즐이 한 개의 노즐로 구성된 에어로프로 쓰리 인 원(3-in-1) 노즐도 함께 구성됐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는 “일렉트로룩스는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한국 시장과 소비자를 5년 간 연구했다”며 “그 결과 완벽한 밀폐시스템으로 미세먼지 재배출 0.00%를 이뤄낸 동시에 한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먼지통형 제품을 개발하게 됐고, 한국식 주거 공간에 적합한 얇은 노즐을 구상해 냈다”고 말했다.

일렉트로룩스만의 프리미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제품 ‘울트라플렉스’는 텅스텐 메탈릭(ZUF4206DEL)ㆍ워터멜론 레드(ZUF4202OR)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전국 유명 백화점과 온라인 등 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54만9000원(ZUF4206DEL)ㆍ41만9000원(ZUF4202OR)이다.

k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