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 변희재에게 일침 "경찰조사 준비나 잘하시오"
[헤럴드생생뉴스]'성남시장 이재명' '변희재'

성남시장 재임에 선공항 새정치민주연합 이재명 당선자가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에게 일침을 가했다.

이재명 당선자는 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변희재씨, 분당도 5%가량 이기고 있으니 쓸데없는 기대 말고 법정과 경찰조사 준비나 잘 하시오"라는 글을 남겼다.

이는 앞서 변희재 대표가 "분당표는 경기도지사도 그렇지만 성남시장 선거에 절대적 영향을 미치죠. 분당표에 따라서 이재명의 목숨이 왔다 갔다 할 겁니다"라고 발언에 답인 것으로 보인다.

이에 변희재 대표는 "새정치민주연합이 참패하는데 본인 하나 이기면 좋다고 웃고 다니는 군요. 세력 전체가 무너질 텐데 혼자 얼마나 목숨 부지하는지 봅시다"라고응수했다.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 , 변희재에게 일침(사진=이재명 트위터/변희재 트위터 캡처)

앞서 이재명 당선자는 지난달 16일 변희재 대표를 명예훼손 및 모욕, 공직선거법 위반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당시 그는 소장에서 "피고는 '종북' 또는 '종북세력에 기생하는 종북거머리'라고 지칭하고 '북한의 지령을 받고 움직이는 자들은 종북이 아니라 간첩'이라는 내용의 허위사실을 지난해 1월부터 최근까지 총 13차례에 걸쳐 자신의 SNS에 올려 이재명의 사회적 평가를 심각하게 침해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 , 변희재에게 일침, 말조심 해야지",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 , 변희재에게 일침 , 어떻게 될까?",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 , 변희재에게 일침, 고소 했었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