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예술의전당,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개최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예술의전당이 7월 29일부터 2014 어린이 여름예술학교를 개최한다. 이번 예술학교는 창의성 증진에 중점을 뒀으며, 이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어린이들의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어린이 여름예술학교는 2007년부터 시작됐다.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한 강좌로 매년 공모를 통해 16개의 우수 프로그램을 선정해 2주 동안 진행된다.

신규 강사진을 대폭 강화해 캘리그래피, 샌드아트, 미술ㆍ음악ㆍ퍼포먼스가 결합된 크리에이티브 리더십 등 새로운 수업을 도입했다.

어린이 여름예술학교는 어린이들을 위한 창의성 계발에 재미, 감동, 새로움을 더했다. 각자의 특기, 적성 및 관심분야에 따라 다양한 예술활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스토리텔링, 퍼포먼스, 인문학, 사회, 환경, 역사, 건축, 무용,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 예술을 접목시켜 예술적 경험을 넘어 일상생활 전반의 문제 해결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주차는 7월 29일부터 8월 2일, 2주차는 8월 5일부터 8월 9일까지다. 대상 연령은 5~7세 아동 및 초등학교 1~6학년생이다.

오전반은 10~12시, 오후반은 2~4시이며 강사와 3명의 전문교사들이 협업을 통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수강신청은 6월 3일 11시부터 예술의전당 아카데미 페이지(www.sacticket.co.kr/academy)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