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7인치 스마트폰 ‘갤럭시 W’ 출시…출고가 49만9400원
[헤럴드생생뉴스]삼성전자 갤럭시W가 출시를 앞둔 가운데 상세 정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삼성전자는 2일 국내 이동통신사인 SK텔레콤을 통해 7인치 대화면을 탑재한 갤럭시W가 3일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갤럭시W는 무게 245g으로 휴대하기 편하며, 그립감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스티치 디자인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의 후면 커버도 특징이다.

갤럭시W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4.3 플랫폼에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1.5기가바이트(GB) 랩, 3200밀리암페어아워(mAh) 배터리로 구성됐다. SK 스마트폰 요금제가 적용되는 갤럭시W는 블랙, 화이트, 레드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49만 9400원이다.

갤럭시 W는 19:9 HD TFT 디스플레이를 ‘가로 모드’와 ‘분할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 대화면의 활용성을 더욱 높였다. 가로 모드는 영상 시청 중 다른 작업으로 전환 시 일반 스마트폰처럼 세로로 볼 필요가 없어 편리하며, ‘분할 화면’은 이메일, 메시지, 주소록, 플래너 등 화면을 두 개로 분할해 보여줘 효율적이다.

[사진출처=삼성전자]

한편, 삼성전자와 SK텔레콤은 갤럭시W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모두에게 전용 플립커버를 증정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