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군산오징어의 기분 좋은 매운 맛 ‘모두 다 김치’에서?

MBC 아침드라마 모두다 김치 제작 지원

굳이 군산까지 찾아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맛있는 군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잠실 맛집 ‘군산오징어’가 바로 그곳이다.

캡사이신이 들어가지 않은 기분 좋은 매운맛을 모토로, 오징어불고기, 오삼불고기, 오낙불고기, 모듬튀김 등 다채로운 메뉴 구성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군산오징어. 이와 같은 높은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최근,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군산오징어를 운영하고 있는 ㈜산무리푸드라인은 5월 13일부터 MBC 아침 일일 드라마 ‘모두다 김치’의 제작지원에 참여하기로 했다. ‘모두다 김치’는 주인공 김지영을 비롯해 김호진, 원기준, 차현정, 박시은 등이 출연, 남편에게 버림받은 뒤 좌절을 극복하고 김치 사업에 승부를 거는 여주인공 유하은(김지영 분)의 성공 스토리를 다룬 드라마다.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매일 오전 7시 50분부터 방송되는 이 드라마는 ‘사랑했나봐’를 통해 지난해 아침드라마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원영옥 작가의 작품으로, 모두다 김치 시청률 역시 10%대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외에도 라디오협찬도 진행 중인 상황.

산무리푸드라인은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기념하며 5월 16일부터 티켓몬스터에서 카라반 캠핑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응모 후 댓글로 군산오징어 드라마제작지원 축하댓글, 상품평, 기대평을 남기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경기도 가평, 안산, 양평, 서해 지역을 비롯해 강원도 홍천, 강릉 등 전국 8군데에서 카라반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현재 많은 이들의 가맹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시점으로, 매월 넷 째 주 목요일마다 창업에 관심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창업설명회 또한 진행하고 있다. 5월 창업 설명회는 오는 5월 22일(목) 오후 2시 30분, 산무리푸드라인 본사 5층 세미나실에서 예정되어 있다.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anmoori.co.kr)를 참고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