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국약품 갤러리AG, ‘어린이들이 존경하는 TV속 인물’ 작품 전시
‘제4회 어린이 작품 공모전’ 이달 30일까지 개최


박지성, 김연아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TV속 인물을 주제로 한 어린이 전문 전시가 관심을 끈다.

안국약품(대표 어진) ‘갤러리AG’는 ‘내가 존경하는 TV속의 인물’을 주제로 한 ‘제4회 어린이 작품 공모전’<사진> 당선작 55점을 이달 30일까지 전시한다.

이 전시회는 어린이들의 순수한 꿈과 창의력을 키워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지난 3월부터 두달 간 6세에서 16세까지 어린이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해 총 750명의 참여 작품들 중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41명과 서울 금천구 발달장애센터 14명 등 총 55명의 어린이 작품들이 전시 중이다. 


공모전을 통해 알아본 요즘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꿈과 희망의 멘토는 김연아(146명), 박지성(123명), 유재석(111명), 싸이(76명), 박근혜 대통령(46명) 등의 순이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갤러리AG는 어린이 참여 프로그램을 비롯해 우리 주변의 이웃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 대림동 소재 안국약품 갤러리AG는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감성 충전과 체험의 공간으로, 임직원들에게는 휴식과 고객 접견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지난 2008년 개관됐다. 매년 유망한 신진작가를 발굴해 전시를 후원하고 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