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정한 휴식’ 리솜리조트(포레스트)특별혜택 분양

SBS 시크릿가든 촬영지로도 유명한 충북 제천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가 특별회원(마지막)을 모집중에있다. 리솜 포레스트 리조트는 제대로 된 힐링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된 치유형 에코힐링리조트로 한 층 진화 된 리조트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100여종의 수목이 자생하고 있어 자연을 그대로 누리기 위해 친환경 설계, 건축을 철저히 지켰고, 대형 타워형이 아닌 단독 빌라 식의 객실형태가 필요했다. 때문에 한 동 한 동 떨어져있는 객실은 프라이버시가 철저히 지켜져 부부나 연인들에게 로맨틱한 여행지로 인기가 좋다. 실내는 황토, 나무, 돌 등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서 새집증후군이 전혀 없고 인테리어는 절제미에 포인트를 살려 세련되게 연출했다.

리솜리조트는 현재 안면도(바다), 제천(숲), 덕산(온천) 등 3곳에 운영 중이다. 각각의 입지 및 상품구성이 특색 있어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비회원 온라인 예약 등이 가능한 동종사들과는 다르게 리솜포레스트는 철저히 회원제로 운영된다. 이는 회원 권리를 지키기 위한 리솜리조트만의 운영철학이다.

 


여타의 리조트와 리솜리조트는 차원이 다르다. 리조트 안에서는 자동차를 볼 수 없어서, 자동차 매연, 소음이 없어 리조트의 공기는 그야말로 청정무구하다. 무연전동카로 천천히 다니거나 걸으면서 자연스레 숲 속 삼림욕을 즐길 수 있다.

리솜리조트는 계약금(분양가의 20%)만 납부해도 리솜리조트 전시설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한달 이내 잔금을 납부하면 5%를 추가 할인해주고 있다. 법인 회원에게는 2구좌 이상 계약 시 무기명카드를 발급해 주고 있다.

분양평형은 24, 28, 36, 54, 73평으로 되어있고 3천만 원대부터 분양 가능하다. 리솜리조트 회원권은 입회 만기 시 납부했던 금액을 100%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

리솜리조트는 1대1 회원전담관리를 통해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전담직원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리솜리조트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특별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지금이 회원권을 구입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솜리조트 마케팅부(02-6011-1203)로 문의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