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곧신도시 ‘골드클래스’ 5월16일 견본주택 오픈

-선호도 높은 중소형 구성
-창약통장, 재당첨제한 무관
-파격적 계약 혜택

저금리여파로 인해 개발가능성이 확실한 지역의 아파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는 가운데 탄탄한 재무구조와 상품개발능력으로 최근 주택분양시장의 조용한 강자로 주목 받는 골드클래스가 시흥 배곧신도시 B4블록에 오는 16일 전용면적 65㎡, 73㎡, 83㎡ 총690가구를 분양한다.

시흥 배곧 골드클래스는 배곧신도시의 교육, 유통 등의 다양한 호재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 구성으로 견본주택 개관 전부터 안목있는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용적률 190%의 쾌적한 단지배치, 남향위주의 4bay 4room(83㎡) 설계, 대용량 펜트리, 광폭거실 등의 차별화된 특화 설계로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입지 또한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초, 중, 고교 및 도서관이 위치하고 인근에 대형마트 및 프리미엄 아울렛도 조성될 계획이다.

5월 16일 오픈하는 배곧 골드클래스는 오픈일부터 ‘무순위 청약’을 접수 받는다. ‘무순위 청약’이란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당첨이력도 남지않는 장점이 있으며, 선호하는 동, 호수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에 대한 이자후불제를 채택하여 소비자들의 초기 부담을 대폭 낮추었다. 견본주택은 시흥시 정왕동 1771-1번지 택지개발지구내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031-409-75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