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육식품,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5월 13일 화요일부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개최하는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14)'이 일산 킨텍스에서 5월 16일 금요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올해로 32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국내외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KOTRA(사장 오영호)가 주최하는 전시회다.

이번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로컬식품의 도전(The challenge of Local)”이라는 주제로 지역 및 국내 소비에서 벗어나 글로벌 시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전 세계 다양한 로컬식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상 최대 규모인 전 세계 40개국 1,400개 식품기업들이 참여하며, 총 2,500개가 넘는 부스가 설치돼 업체들의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 정직한 사람들이, 정직한 원료를 사용하여, 정직한 맛으로 고객을 만족"이라는 모토로 지난 1974년부터 건강한 식생활문화를 위해 식품사업을 시작한 삼육식품 역시 이번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여한다.

삼육식품은 창립이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설비투자, 구전 마케팅을 통하여 성장한 기업으로 명실공히 세계최초 종합건강식품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인 '삼육두유'외에 다양한 순 식물성 제품들을 생산, 유통함으로써 종합건강식품회사로의 면모를 갖춰 나가고 있는 삼육식품이다.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의 참관객 사전등록 및 기타 SEOUL FOOD 2014 관련 자세한 내용은 ‘SEOUL FOOD 2014’ 공식 홈페이지( www.seoulfood.or.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