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GB택배, 2014년 전국대리점 종사자 집체교육 시행’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KGB택배(주)가 전국대리점 종사자 집체교육을 시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국대리점 종사자 집체교육은 전국 2500명의 대리점장과 관리사원, OP사원, 영업소장 등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4월부터 6월까지 2개월에 걸쳐 총 8회에 걸쳐 시행된다.

KGB택배의 전국대리점 종사자 집체교육은 대리점 종사자들의 택배서비스 업무 역량강화와 사기진작을 통해 고객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나아가 KGB택배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전국을 총 8개 권역으로 나눠 진행되는 순회교육이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물류시장 환경과 회사 추진정책에 대한 발표와 회사비전 전파, 우수종사자의 영업 및 마케팅전략 공유, 한국CS아카데미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한 관계기술 교육 등 종사자들에게 유익한 교육을 진행해 종사자들의 업무 전문성 함양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우수종사자들을 포상해 종사자들의 사기증진과 앞으로도 노력을 다할 것을 당부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KGB택배는 2014년 중장기 사업전략의 일환으로 전국대리점 종사자들의 역량강화와 품질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3월부터 5월까지 ‘택배전문가 양성과정’으로 2주간의 연수교육을 6기까지 실시했으며, 4월부터 6월까지는 전국 2500명의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전국대리점 종사자 집체교육’을 시행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