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쏘카, “네이버 ID로 간편하게 가입ㆍ사용하세요”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쏘카가 네이버 ID 연동 서비스를 개시하고, 이를 기념해 12일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신규 가입자 및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존에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연동해 서비스를 제공해 온 쏘카는 이번 네이버 ID 연동으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쏘카의 카셰어링 서비스를 알릴 수 있게 됐다.

네이버 ID 연동 서비스로 신규 회원들은 쏘카 홈페이지, 모바일 웹과 어플리케이션 상에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ID로 간편하게 가입한 후 추가 정보 입력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기존 회원들도 서비스 이용 시마다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 없이 기존에 연동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ID로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해졌다.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쏘카는 신규 가입자 및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네이버 앱스토에서 쏘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네이버 ID로 가입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쏘카 5000원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카셰어링 쏘카 이용 상품권(총 130명), 신세계 상품권(10명) 등을 증정한다.

12일부터 6월 9일까지는 모바일 대표 앱스토어에서 ‘쏘카앱’을 다운받고 후기를 남기면 매일 추첨을 통해 운동화 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지만 쏘카 대표는 “이번 네이버 ID 연동 서비스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쏘카가 제공하는 자동차 공유 서비스를 접하고 활용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쏘카 홈페이지(www.soca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