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명리조트에서 연휴와 휴가를... ‘100%반환형’콘도회원권 인기

대명리조트는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및 ‘전사업장 KS서비스인증’ 업계최초 취득을 비롯한 각종 시설 및 서비스 평가에서 많은 상을 수상한 국내 레저업계 선두주자로 6월 연휴와 여름휴가철을 즐기려는 고객에게 거침없는 혜택의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선착순 특별분양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대명리조트는 전국 12곳의 직영리조트와 8곳의 제휴리조트, 국제 규모의 세계 4대 워터파크인 오션월드, 각 직영의 아쿠아월드, 오션베이, 비발디파크, 스키장 ,골프장, 요트, 승마장등 여러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국내 최고의 리조트로 알려져 있다. 워낙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다양하고 최근 신축한 리조트가 타 리조트회사에 비해 월등히 많아 대명리조트을 찾게 되는 경우가 빈번할 것이다. 그런데도 회원권이 없다면 그야말로 매번 모든 비용을 있는 대로 지불하면서 여행을 다녀와야 한다.

대명리조트 함정식 부장은 “보통의 리조트는 한두 군데 직영 리조트를 운영하거나, 여러 군데 있어도 시설이 노후하여 회원권을 구입하더라도 몇 번 이용하고 마는 경우가 있지만 대명리조트는 꾸준히 리모델링 및 새로이 신축한 리조트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기에 회원님들이 장기적으로 이용하면서 이용률이 타사의 콘도회원권에 비해 월등이 높다”며 “장기적인 측면에서 봤을 때, 은행에 목돈을 예치하더라도 이자가 얼마 되지 않아 회원권을 구입하는 것이 여가 및 여행에 더 경제적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번 대명리조트 특별프로모션 회원권은 패밀리&스위트로 계약금은 패밀리 300만원, 스위트 500만원으로 계약 즉시 예약이 가능하며, 1개월 내에 잔금납부 시 8% 할인가로 적용되며 회원가입절차가 완료된다. 

패밀리(20평) 분양가는 2,250만~2,980만원, 스위트(30평) 분양가는 3,200만~4,240만원에 분양 받을 수 있다. 위의 분양금액은 기명, 무기명에 따라 차이가 있다. 중요한 것은 계약기간 종료 후 100% 반환되는 상품은 계약금 입금 순으로 선착순 접수를 해야 한다고 것.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방1+거실)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금번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혜택은 기명의 경우, 객실요금이 회원가의 50%로 전국 12곳(비발디파크를 포함하여 쏠비치 호텔&리조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거제, 경주, 변산, 단양, 설악, 제주, 양평, 엠블호텔 여수, 킨텍스 등) 리조트를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30~50% 할인 등 다양한 특별혜택이 주어진다.법인 무기명의 경우에는 임직원 휴가 및 사내 복지, 정기적인 야유회나 세미나를 개최하기에 용이하며 다수구좌(3구좌 이상) 가입 시 추가적인 혜택이 적용된다. 

무기명회원권은 불특정 다수가 회원가로 객실 및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으로 개인사업자나 법인 또는 회원권 하나로 여러 가족이 이용하려 할 때 유용한 회원권이다. 금번 특별 프로모션기간에는 회원사업부를 통하여 “주중 객실체험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그 동안 가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체험기회를 통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대명리조트는 회원관리 부분 전문 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상담을 시작으로 계약체결 및 예약까지 ‘1대1 전담제’로 계약 후 사후 관리를 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팀에서 전체적으로 관리를 하기에 어떤 팀에 소속된 직원이 담당직원이 되는지 또한 중요하다. 이 부분은 회원 입장에서 리조트 회원권을 구입 후 사용함에 있어 편리하고 유용한 제도를 운영 중이다. 마땅한 투자처가 없는 저금리 시대 레저 휴테크(休tech), 다양한 라이프 레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중에서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많은 고객들에게 큰 자리를 차지할 것이라 예상된다. 6월 연휴와 여름휴가를 편안히 즐기며,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을 정확하게 상담 받기를 희망한다면 지금 연락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 상담문의 : 02-554-9930 (24시간 상담,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제공)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