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드의 신 삼국지’ 충칭 왕복항공권 경품 이벤트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중국 모바일 게임 개발사 레드아톰스는 5월을 맞아 자사 게임 ‘카드의 신 삼국지’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카드의 신과 함께 삼국지의 고향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경품 응모권을 획득한 후 관련 미션에 성공하면 이벤트 참가 자격이 생긴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삼국지의 본고장 중국 충칭 왕복 항공권, 2등 2명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3등 10명에게는 총 5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유저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의 신 삼국지를 다운받아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폰5S를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휴면 유저 복귀 장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기존 유저들이 30일 내 접속기록은 있지만 7일 이내에는 미접속한 50레벨 이상의 휴먼 유저를 초대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레드아톰스 관계자는 “신규 유저를 비롯해 기존 유저, 휴면 유저까지 카드의 신 삼국지의 모든 유저층에게 골고루 특혜를 주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게임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카드의 신 삼국지 5월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krevent.redatoms.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yj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