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연희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행복나눔 봉사활동 참가

요리 분야의 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는 서울연희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이 지난 23일 영등포역을 방문해서 ‘사랑의 청년밥차’ 행복나눔 봉사활동에 참가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18명의 학생들이 봉사하자는 마음으로 영등포지역에 위치한 쪽방촌 주민들을 만나, 라면을 제공하면서 봉사의 참된 의미를 되짚었다.

이날 진행된 봉사활동은 소외계층 식사 봉사단체인 '사랑의 청년밥차' 대표이자 서울연희전문학교 식음료학부 안채영 교수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봉사활동 참가자 모두 즐거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학생은 “작고 부족하지만 정성을 담은 라면을 주민들에게 전달해 드렸더니, 감사의 말과 덕담을 해주셨던 주민들의 따뜻한 정을 느꼈다”며 “이번 봉사활동에서 우리 학생들은 따뜻한 마음을 선물로 받아왔다”고 말했다.

행복나눔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호텔조리학과 학생들뿐만 아니라 커피바리스타학과, 제과제빵학과 학생들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있는 서울연희전문학교(http://www.yonhee.ac.kr)는 호텔조리과, 호텔한식학과, 서양요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빠띠시에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와인칵테일학과, 푸드스타일학과, 웨딩파티플래너학과, 호텔조리창업학과, 커피바리스타창업학과, 외식몰창업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연희전문학교는 현재 100% 면접 심사로 2015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