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는 3일, 4일간 개최되는 2014 초대형규모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대박람회

하우투&애비뉴 측은 전통과 경험이 살아있는 최고의 장소인 63빌딩 세쿼이아룸에서 오는 5월 3일을 시작으로 6일까지 4일간 2014년 초대형 규모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대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국내 유명 허니문여행사들이 총 출동하는 이번 박람회는 방문객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실속 있는 박람회 특전과 함께 허니문 지역별로 추가 혜택도 주어져 많은 예비신랑 신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 결혼 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를 100% 증정하며, 이와 함께 공연티켓 1만원 할인권도 증정된다. 선착순방문자들에게는 고급 토스트기와 연극무료관람티켓을 제공하며, 특히 박람회 기간 중 5월 3일, 4일 양일간 계약고객 선착순 25쌍에게는 63빌딩뷔페 무료 식사권이 증정되어 이른 시간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2014 인기신혼여행지 초특가 할인프로모션을 통해 하와이, 몰디브, 칸쿤, 푸켓, 발리 등 다양한 지역이 준비돼 예비부부들을 기다리고 있다.

하와이의 경우 카할라 럭셔리호텔 무료 1박 추가와 동시에 쉐라톤 마우이호텔 디너 1회까지 제공되며, 보라카이의 경우, 샹그릴라 로프트 오션풀빌라를 초특가에 진행하고 있다.

코사무리의 경우 실라와디, 인피니티, 키리카얀 풀빌라를 4박 특가로 제공 중이며, 몰디브의 경우엔 두짓타니, 쥬메이라비타벨리, 코코팜보두히티, 센타라라푸시를 특가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허니문박람회의 경우 같은 시각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박람회’와 더불어 전문웨딩플래너에게 웨딩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까지 함께 개최되어 더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무료참가신청은 홈페이지 (www.dreamtouchhoneymoon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