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바일 이용하면 10% 할인! 롯데마트, ‘모바일 할인전’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롯데마트가 30일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모바일몰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단 가격보다 10% 더 할인 판매하는 ‘모바일 할인전’을 진행한다.

‘롯데마트 모바일몰’은 긴 연휴가 지속되는 5월 초에 여행 및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 모바일몰을 이용해 간편하게 쇼핑도 즐기고, 할인도 받을 수 있는 가족의 달 맞이 ‘모바일 할인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30일부터 5월 7일까지 ‘롯데마트몰 모바일 앱’을 이용해 5만원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전품목 10%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1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15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최신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장기불황과 영업규제로 대형마트가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모바일폰의 매출은 지속적으로 신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의 모바일몰의 매출은 2012년 1월 오픈 이후 현재까지, 출시 2년만에 28배 신장했다.

롯데마트 측은 이 같은 모바일몰의 성장이 최근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 증가로 오프라인으로 쇼핑을 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출퇴근 시간 및 야간에 쇼핑을 즐기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송승선 롯데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과거 모바일몰의 장점은 출퇴근 길이나 집에서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며 “이제는 편리성을 넘어 시기별, 상황별로 맞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모바일몰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유통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