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야마토야, 서울팔래스호텔 어린이날 맞이 특별행사
[헤럴드경제=윤병찬기자]100% 순수원목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원목유아가구 야마토야가 오는 5월 5일 열리는 서울팔래스호텔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하여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팔래스호텔 카페&레스토랑 스톤플레이트는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 어린이를 위한 ‘Palace Children’s day celebration’ 특별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특히 어린이날 당일 열릴 ‘어린이 쿠킹클래스’와 ‘키즈 토이 랜드’를 더욱 알차게 꾸미기 위해 야마토야, 이탈트라이크, 본토이가 참여한다.

어린이 쿠킹 클래스는 마티셰프와 함께 특별한 케이크를 함께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으로, 아이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앉아 만들고 맛볼 수 있도록 유아식탁의자 야마토야 NEW마터나를 비치할 계획이다.

또한 ’키즈 토이 랜드‘ 행사장에는 다양한 프리미엄 장난감을 비치해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탈리아에서 온 무소음 실내붕붕카 이탈트라이크, 디테일이 살아있는 스틸승용완구 본토이 클래식으로 더욱 알찬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 날 호텔 로비에는 디밤비 제품으로 예쁘게 꾸며진 포토존이 세워져 사랑스런 아이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을 수도 있다.

야마토야, 이탈트라이크, 본토이를 공식 수입하고 있는 ㈜이폴리움 관계자는 “부모님이 바빠서, 학업에 쫓겨서 그 동안 마음껏 뛰어 놀지 못한 아이들이 다양한 것을 경험하고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에 동참하게 되었다.”라고 참가 소감을 밝히며 “엄마들이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은 프리미엄 제품들을 접해보고 아이들이 즐겁게 사용하며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