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 오바마의 드레스로 유명한 뉴욕 디자이너 명품 브랜드 CH 캐롤리나 헤레라가 봄에 어울리는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했다.
과일 프린트와 상큼한 컬러 조합의 스카프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심플하면서 자연스러운 볼륨감의 투톤 마트리요시카 백은 무게가 가벼워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다. 부드러운 감촉의 스웨이드 플랫 슈즈도 여름용으로 무난하다.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하는 옐로우 톤의 카사티 컬렉션 백이나 복고풍 도트무늬 에스파드리유 웨지힐 등도 올 봄 화사한 로맨틱 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들이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기프트 아이템 |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액세서리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여성복 아이템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540-0733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도 5월을 한달간 다양한 브로치 액세서리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로치는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난하고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 스톤헨지는 스완윙즈, 초승달, 레이스, 꽃과 나무를 모티브로 디자인 한 클래식 브로치 6종을 선보였다. 내구성이 강한 브라스 소재에 화이트 큐빅이 정교하게 세팅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이스를 모티브로 한 브로치는 내추럴한 담수 진주를 사용해 우아함을 더했다.
스톤헨지의 브로치 액세서리 |
이 밖에도 스톤헨지는 5월 한달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거울이 내장된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또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성년의 날을 맞은 고객에게 20% 할인을, 5월 16일부터 21일까지는 부부의 날을 기념해 주얼리 세트 10% 할인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문의: 02-3284-1300
amigo@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