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H&R, 중국 최대 호텔그룹 진장국제호텔과 MOU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홍원기)가 중국 최대의 호텔 그룹인 진장국제호텔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외식분야 FC부문과 아쿠아리움 사업 등을 통해 중국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금번 진장국제호텔과의 MOU를 발판으로 ‘더 플라자’를 비롯한 한화 리조트 및 각종 서비스 브랜드의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18일 중국 상해 진장타워 오키드룸에서 진장국제호텔과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MOU은 ‘세계 최고의 레저, 서비스 기업’을 목표로, 양사는 해외 판촉과 홍보 지원과 회원 및 임직원 대상 혜택 제휴, 직원 교차 교육, 식음 프로모션 개발 등 전문 경영능력 공유와 운영 지원에 대해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왼쪽부터) 진장국제호텔 사이먼 장 대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홍원기 대표

또한 양사는 향후 브랜드 및 마케팅 업무, 멤버십 프로그램, 직원 및 주방장 교환 교육 등의 제휴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것을 약속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홍원기 대표이사는 “국내 중국인 방문객 400만 명 시대를 맞이해 이번 업무협약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게 더욱 큰 의미가 있다”며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특히 호텔부문의 중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진장국제호텔과 함께 최고의 레저, 서비스 기업으로서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진장국제호텔 사이먼 장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한 상호 이익과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가 높다. 진장국제호텔은 이번협약을 기회로 한국 내 진장국제호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총력을 기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