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센터폴 ‘스파이더맨 키즈팩’ 한정판매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올해 하반기 키즈라인 출시를 앞두고 23일부터 마블코믹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스파이더맨 키즈팩’을 선보인다.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이 개봉하는 23일에 맞춰 전국 센터폴 매장 중 77개점에 한해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티셔츠와 장화, 백팩으로 구성된 스파이더맨 키즈팩은 스파이더맨의 상징 컬러인 레드와 블루를 바탕으로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포인트로 삽입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에 따르면 백팩은 책, 장난감 등의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직사각형 디자인으로 설계했으며, 앞주머니와 옆주머니, 상단부 손잡이 등의 디테일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59,000원.


장화는 어린이들이 신고 벗기 편하도록 발이 들어가는 입구 부분에 손잡이를 적용했으며, 방수 기능과 내구성이 우수한 고무 재질로 물에 젖거나 잘 찢어지지 않도록 했다. 가격은 39,000원

셔츠는 착용감과 땀 흡수력이 우수한 면 소재를 사용한 스포티 레글런 스타일로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앞판에 인쇄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가격은 38,000원.

한편 센터폴은 ‘어메이징 센터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5월 15일까지 스파이더맨 키즈 제품을 포함한 센터폴의 2014년 봄ㆍ여름 시즌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150명을 선발,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6월 1일까지 스파이더맨 키즈 제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반다나 사은품을 증정한다.

센터폴 관계자는 “가족 단위의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올 하반기 키즈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키즈모델 선발대회 개최,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고객층에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