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 일본에서도 LTE 에그로 부담없이 스마트폰 인터넷 쓰세요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KT가 5월 연휴를 앞두고 ‘일본 LTE 로밍 에그’를 21일 출시했다.

‘일본 LTE 로밍 에그’는 일본에서 LTE 신호를 와이파이(Wi-Fi)로 변환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모바일 기기에서 빠른 인터넷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최대 10개 기기에서 와이파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LTE 커버리지를 벗어날 경우 3G로 자동 전환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본 LTE 로밍 에그는 KT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료는 하루에 1만원이다.

KT는 일본 LTE 로밍 에그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11일까지 에그 임대를 신청한 고객에게 사용 일수에 따라 최대 2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데이터로밍 1만원권’, ’데이터로밍 3만원권’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각각 기존 대비 2배인 20MB와 100MB의 데이터 용량을 제공한다.

이병무 KT 마케팅부문 로밍&협력담당 상무는 “5월 연휴를 맞아 해외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에게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한 로밍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