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기중앙회, 홈&쇼핑 MD와 1대 1 상담회 개최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내달 13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중소기업 홈쇼핑 채널 ‘홈&쇼핑’과 공동으로 홈&쇼핑 입점을 위한 1대 1 MD 상담회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중앙회는 5월 중소기업주간을 맞아 상담회를 기획했다. 우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판매 컨설팅을 지원하는 동시에 홈&쇼핑 분야별 상품기획 담당자(MD)와 1대 1 매칭 상담기회를 제공한다.

중앙회와 홈&쇼핑은 상담 결과 품질ㆍ가격경쟁력이 우수한 것으로 판명된 제품에 홈&쇼핑에 입점 기회를 부여하며, 부적합 상품이라 하더라도 상품 특성에 따른 여러 판매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김형락 중소기업중앙회 조합진흥부장은 “이번 상담회는 좋은 제품을 가지고도 판매전략을 세우지 못해 애로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뜻깊은 행사인 만큼 많은 참가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회는 이번 상담회에서 홈&쇼핑과 1차 서류심사를 통해 60여개 업체에 상담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참가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오는 28일까지 입점 신청서를 작성해 중앙회 조합진흥부(02-2124-3232)로 신청하면 된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