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니섹스 페로몬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가 강남 클럽 홀릭과 함께 콜라보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프리모는 이성으로부터 매력을 더해주는 페로몬 향수 및 핸드크림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업체로서 클러버들에게는 ‘헌팅 향수’로 불리우며 높은 점유율을 자랑하기도 했다.
따라서 아프리모는 클럽 홀릭과 콜라보로 파티 진행을 기획하게 되었고 이번 ‘spring 고객 감사 파티’를 통해 클러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럽 홀릭에서도 아프리모페로몬 향수 이용자들을 위해 클럽에 무료 입장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프리모의 이벤트 내용은 클럽 홀릭방문자 중 테이블 예약 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하고당첨자에게는 향수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또 클럽 홀릭에서 이벤트 도우미를 통해 페로몬 향수 시향 후 사진 촬영을 한 이들중에서 추첨을 통해 향수 또는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프리모 관계자는 “클럽 홀릭과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향후 클럽 홀릭과 함께 시즌과 기념일을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 기획하고 상호 교류를 통한 효과적인 이벤트 서비스도 진행할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강남 신사역에 위치한 클럽 홀릭에서 진행될 이번 파티에 참가하려면 4월 18일 금요일 오후 10시부터 입장 가능 및 진행 시작되므로 참고할 수 있다.
‘아프리모& 클럽 홀릭콜라보 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모 홈페이지(www.afrim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