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수 직영 온라인 쇼핑몰 오픈 파격적인 사은행사
물티슈 브랜드 최초, 예약 판매제를 실시하고 있는 아이수가 홈페이지를 새 단장하며, 자체 쇼핑몰인 ‘아이수 몰’을 오픈 하였다.
오픈기념 행사로서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 1,000포인트 적립 및 할인권 증정 뿐 아니라, 3 만 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 휴대용 1box 증정 등 풍성하고 다양한 각종 사은 행사가 4/16~4/25까지 진행 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나누고,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기 위해 자체 쇼핑몰을 오픈 하였고, 향후 모든 예약 판매제도 함께 자사 몰과 연계하여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가습기 살균제 성분 및 기술 표준원 고시 유해 논란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유명한 아이수는 지난 2월 롯데마트 입점·판매 시작과 4월 16일 자체 쇼핑몰 오픈을 토대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 걸쳐서 제품을 운영하는 메이저 물티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
아이수를 생산·판매하는 물티슈 전문기업 러비앙은 물티슈 업계 최초 베이비페어에 2회 연속 참가하였고, 업계 최초 예약 판매제를 실시하는 등 국제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획득한 우수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을 바탕으로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수 물티슈·아이수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러비앙 홈페이지(www.lovi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