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황금 연휴 다가온다…이마트, 캠핑용품 할인 판매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이마트가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전 매장에서 빅텐 캠핑 용품을 시중 기존 브랜드가 대비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마트는 캠핑용품 시장의 성장을 예상, 이마트 브랜드인 빅텐을 중심으로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캠핑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는 계획. 캠핑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상품 구성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빅텐 캠핑용품 중 고객선호도가 높은 그늘막, 침낭, 체어 상품 3만점을 초저가로 판매한다. 기존 X자 폴대 구조 방식에서 탈피, 프레임 구조로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빅텐 와이드뷰 그늘막’은 5만 9000원에,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한 ‘빅텐 컴팩트패드 체어’는 1만 5900원에 선보인다. ‘빅텐 컴포트머미침낭’도 2만 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트윈체어, 캠핑 캐리어, 올인원 코트와 같은 아이디어 캠핑 이색 상품들도 1만점 선보인다. ‘빅텐 러브트윈체어’(2만 9900원)은 등받이가 있어 가족, 커플, 친구들과 함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고, 코트(간이침대)와 텐트가 결합하여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코트’도 시중 브랜드 상품 판매가 대비 50% 저렴한 9만 9000원에 판매한다. 무거운 짐을 쉽게 나를 수 있는 ‘빅텐 캠핑 캐리어’는 7만 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샤워팩ㆍ캠프도끼ㆍ팩제거기ㆍ계란 케이스 등 캠핑 전문 소품까지 준비,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 구성을 갖췄다. 코베아, 콜맨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도 빅텐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마트 스포츠팀 이형직 바이어는 “때 이른 여름날씨와 5월 초 황금연휴를 겨냥해 가격 거품을 걷어낸 빅텐 캠핑용품 풀 라인업을 선보인다”며 “이번 행사는 합리적이고 품질이 우수한 실속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알뜰하게 캠핑 용품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