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송도 더샵 마스터뷰 모델하우스, 오는 4월30일까지 미술전시회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포스코건설이 인천 송도에 분양하는 송도 더샵 마스터뷰의 견본주택에서 오는 30일까지 미술전시회가 열린다.

포스코건설은 송도 더샵 마스터뷰 견본주택내 마스터뷰 뮤지엄에서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전시 작가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전시회는 이달부터 3개월간 진행된다.

지역 작가들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자 인천과 서울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가들을 대상으로 지난 3월 작가 공모를 진행했으며, 25명의 지원자 중 3명의 작가를 선정해 4월부터 매월 당선 작가들의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송도 더샵 마스터뷰 견본주택에서 진행 중인 ‘나는 상상한다. 고로 존재한다 - 팝아티스트 호진 상상 展 ’ 관람 모습

4월에는 팝아티스트인 김호진 작가의 ‘나는 상상한다. 고로 존재한다 - 팝아티스트 호진 상상 展’을 4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김호진 작가는 생각이라는 주제로 생각의 대표적 기호인 말풍선 오브제와 시각적 기호들을 통해 문화를 담아내는 작가이다. 이번 전시에서도 보편적인 시각언어를 사용해 사전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5월에는 입체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는 정운식 작가의 ‘Side- 面 – 이미지 이야기 展’이 진행될 예정이다. 6월에는 다채로운 색채의 진수를 선보일 강국현 작가의 ‘꿈, 색채로 말하다 展’을 진행한다.

권순기 분양소장은 “이번 전시 작가 공모는 작가분들께 전시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지역 주민분들께 새로운 미술 문화를 쉽게 접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4월부터 6월까지 이어지는 다채로운 전시회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는 송도 더샵 마스터뷰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정문 앞에 조성돼 있다. 문의: 032-816-5555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