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입기만 해도 자외선 차단 90%…유니클로 ‘유브이 컷’ 출시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자외선 90% 차단 기능을 갖춘 2014 S/S 시즌 여성용 ‘유브이 컷(UV CUT)’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클로 ‘유브이 컷’ 컬렉션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도레이(Toray)’사와 유니클로가 공동 개발한 기능성 제품으로, 착용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일본 화학섬유검사협회에서 인증한 특수 소재로 제작돼 90% 이상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브이 컷’ 컬렉션은 가디건, 파카 등 봄에 착용하기 좋은 아우터와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활용성이 높은 넓은 챙의 모자 등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코튼 소재의 ‘유브이 컷 가디건’ 라인은 전세계 면 수확량의 1% 미만으로 생산되는 최고급 면 원단인 ‘수피마 코튼(SUPIMAÒ COTTON)’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어 봄부터 더운 여름 시즌까지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크루넥과 V넥 두 종류로 준비되어 있으며 허리 라인을 적당히 잡아주어 한층 더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유브이 컷 풀집 파카’ 라인은 ‘수피마 코튼’을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소매 끝에 워머가 부착되어 있어 손등까지 커버가 가능하다. 핑크, 오렌지, 라이트 그린 등 부드러운 컬러와 다양한 프린트 패턴으로 구성되어 여성스러움과 활동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선사한다.

적은 양의 비를 튕겨내는 발수 기능을 갖춘 ‘유브이 컷 포켓터블파카’ 라인은 폴리에스터 소재 100%의 초경량 파카로 휴대가 간편한 포켓터블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소매와 옷자락, 후드 부분에 리브 밴드 처리로 피트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일상복뿐 아니라 운동복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오는 10일(목)까지 ‘유브이 컷’ 컬렉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브이 컷 포켓터블파카는 기존 3만 9900원에서 10,000원 할인된 2만 9900원에, 유브이 컷 가디건과 풀짚파카는 기존 2만 9900원에서 할인된 2만 4900원에 제공한다. 유니클로 ‘유브이 컷’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