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프로드, 트랜스포머 백팩 2종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팰주식회사의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대표 최영재)가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백팩 2종 ‘파울리스타백’과 ‘도테 백팩’을 출시했다.

2014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백팩 2종은 백팩의 본연의 기능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여러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파울리스타백’은 와일드한 디자인에 토트백, 크로스백, 백팩 3가지로 활용할 수 있다. 외부 포켓과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용 책가방은 물론 여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해 그 활용도가 뛰어나다. 색상은 베이지, 브라운 2가지이며,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도테 백팩 [사진제공=오프로드]

‘도테 백팩’은 아웃도어 느낌을 표현한 캐주얼 백팩이다. 버클로 탈부착 가능한 태블릿PC 케이스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케이스는 간단한 용품을 넣어서 따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등판에는 통기성이 좋은 에어메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네이비 한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7만 9000원이다.

오프로드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백팩은 사용 목적과 스타일에 따라 여러 상품을 구입할 필요 없어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하나의 백팩으로 다양하게 활용, 연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평상시는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파울리스타백 [사진제공=오프로드]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